[토익공부법] 토익어휘암기 토익파트5공부 토익영어단어암기

흐 토익고수들의 토익공부법을 알아보고 왠지 뭔가 좀 주눅들었다고 해야할까..

내가 하고 있는 이 토익공부법이 맞는지도 잘 모르겠고..ㅠㅠ

지금까지 잘 해왔는데 갑자기 왜 이럴까? ㅎㅎ

나의 토익공부법은 말 그대로 나만의 공부법이기 때문에

내가 확신을 가지고 이대로 유지해야 하는건데...!

토익고수들의 토익공부법에서 단어암기랑 토익파트5에만 집중하면 시간내에 못 푼다는 내용이 있었는데

영단어암기법 토익파트5 공부법 위주로 공부하기 때문에 더 그런 기분이 드는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다른 파트들도 열심히 하고 있고,

토익파트5도 나만의 토익공부법으로 조금씩 꾸준히 하고 있는건데...ㅎㅎ

여기서 흔들리지 말고 내가 지금까지 토익공부법을 터득한대로 열심히 노력해야지!!

그럼 오늘도 시작~!!

 

 

* Please remember that the ______ of electronic deviced is prohibited during takeoffs and landings.

 

(A) operation

(B) operate

(C) operated

(D) operator

 

thet절의 주어 자리가 비어 있다. 주어가 될 수 있는 것은 명사이며, '전기제품의 작동'이라는 의미가 되기 위해서는 (D) operator(작동자)가 아닌 (A) operation(작동)이 정답이다. 동사 (B)와 (C)는 주어 자리에 올 수 없다.

 

해석

이착륙 중에는 전기제품의 사용이 금지됨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휘

device : 장치

takeoff : 이륙

landing : 착륙

operate : 조종하다, 경영하다

operator :  (기계)조작자



동사 take와 전치사 off가 합쳐져서 이륙하다는 명사가 되었다!!

물론 띄어서 take off로 쓰면 이륙하다는 뜻의 동사 ㅎㅎ

 

 

* Personal ______ left behind on seats in the theater are brought to the lost and found department, but most are never claimed.

 

(A) blonging

(B) belongs

(C) belongings

(D) belong

 

역시 비어있는 주어 자리에 올 수 있는 것은 명사로, 복수 동사 are brought와 함께 쓸 수 있는 (C) belongings가 정답이다. left behind on seats in the theater는 주어 Personal belongings를 꾸미는 수식어다.

 

해석

극장 좌석에 남겨진 개인 소지품은 분실물센터로 보내지지만, 대부분은 주인을 찾지 못한다.

 

어휘

lost and found department : 분실물센터

claim : (권리를) 요구하다, 주장하다

personal belongings : 개인 소지품


분실물센터가 영어로는 lost and found department당~
잃어버리고 찾는 부서라니 뭔가 귀엽..ㅎㅎ

 

* The new ______ that is going up at Williams Street will accommaodate hundreds of commercial enterprises.

 

(A) structural

(B) structurally

(C) structured

(D) structure

 

문장의 주어 자리가 비어 있다. 주어가 될 수 있는 것은 명사이므로  명사인 (D) structure(건물)가 정답이다. 형용사 (A), 부사 (B), 동사 (C)는 답에서 제외된다.

 

해석

Williams가에 세워지고 있는 새로운 건물은 수백 개의 영리회사들을 수용하게 될 것이다.

 

어휘

go up : 세워지다, ~에 이르다

hundreds of : 수백 개의

commercial : 영리적인, 상업상의

enterprise : 기업, 회사

structural : 구조상의, 조직상의



accommodate.. @.@

뭔가 낯설고 한눈에도 안 들어오고 딱 읽을 수도 없는 단어당..ㅋㅋㅋ

그래도 앞뒤 단어들의 문맥을 읽고 대충 뜻을 파악했는데

완전하게 맞추지는 못해도 비슷한 의미를 유추했기 때문에 기분이 좋다 후후

 

오늘도 토익 파트5 문제를 풀면서 토익 영어 단어들을 암기하는 나만의 공부법 ㅋㅋ

단어장을 들고 줄줄 읽으면서 영어 단어들을 암기하는 건 솔직히 좀 힘드니까

내 나름대로 어휘들을 암기하는 게 중요한 토익 독해파트 중에서도

토익 파트 5를 공부하며 토익 영어 단어들을 암기하고 있당

월요일이고 한 주가 시작되었으니까 이번주도 힘내서 토익공부 영어공부를 해야짐!!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워드스케치와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