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공부법] 토익RC공부 토익영단어암기 토익파트5공부 영어스케치

흑흑 워드스케치플러스를 기다린다는 핑계로 잠시 영어공부를 안 했더니

감을 잃은 것 같다 ㅋㅋ 에이~ 설마...

이제 워드스케치플러스!!로 워드스케치가 업그레이드된만큼

나도 부끄럽지 않게 영어실력을 업그레이드해서 진짜 영어마스터가 되어야지!!

조금씩이라도 매일매일 해서 절대 감을 잃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토익공부..

오늘부터 당장 다시 시작하겠담!!

그동안 열심히 해서 터득했던 나만의 토익공부법..

아직 잊어버린 건 아니겠지 ㅋㅋ 아니야 ㅠㅠ

 

 

* ______ renting a vehicle, verify the exact amount to be paid for licenses and maintenance costs.

 

(A) Rather than

(B) When

(C) Because

(D) As though

 

주어 You를 생략하고 동사 verify로 시작한 완전한 절인 명령문이므로, 앞의 부분은 수식어구가 된다. '차량을 빌릴 때'라는 의미가 되는 (B) when(~할 때)이 정답이다.

 

해석

차량을 빌릴 때, 인가서와 차량 유지비로 지불해야 할 정확한 금액을 확인하십시오.

 

어휘

vehicle : 차량, 탈 것

pay for : ~를 지불하다, 치르다

license : 허가서, 면허증

maintenance : 유지, 정비

rather than : ~하기보다는 오히려

as though : 마치~ 처럼

 

 

 

verify는 증명하다라는 뜻이 뭔가 연상이 안된다.. 왜지? ㅠㅠ

많이 보고 익혀서 외우는 수밖에..ㅎㅎ

 

 

* The ______ profitability of the X-27 is about 10 percent higher than previous models of this machine.

 

(A) overall

(B) overcast

(C) overdue

(D) overwhelmed

 

빈칸 뒤의 'profitability(수익성)'을 수식하기에 적절한 형용사 (A) overall(총체적인, 전체적인)이 정답이다. (B) overcast는 '흐린, 어두운', (C) overdue는 '기한이 지난, 늦은', (D) overwhelmed는 '압도된'이라는 의미이다.

 

해석

X-27 제품의 전체 수익성은 이 기계의 이전 모델보다 10퍼센트 가량 높다.

 

어휘

profitability : 수익성, 이윤율

previous : 이전의

 

 

 

* Please let me know if there are office spaces still available ______ lease in the new complex.

 

(A) into

(B) as

(C) for

(D) with

 

'임차를 위해서'라는 의미가 되어야 하므로 목적을 나타내는 전치사 (C) for(~을 위해서)가 정답이다.

 

해석

새로운 복합단지에 아직 임차를 위한 사무 공간이 있는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어휘

available : 이용할 수 있는, 유효한

lease : 임대차 계약, 임대

complex : 단지, 종합빌딩

 

 lease.. 은행 광고에서 많이 본 말인데 스펠링이 저런 줄 몰랐다 ㅜㅜ

리즈? 뭐지?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어서 찍었는데..ㅠㅠ

게다가 발음은 리스 ㅋㅋ

이제 이렇게 알았으니까 은행 광고에서 들었을 때 아는척 해야징ㅋㅋ

 

  

이제 뭔가 확실하게 영어공부와 토익공부를 한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토익공부하는 책도 인증샷으로 찍어 올렸는데 ㅋㅋㅋㅋ

한문제 틀려서 아쉽다 ㅠㅠ 뭔가 창피한 기분....

앞으로 영어공부 토익공부를 더 열심히 해서 이제 틀린 문제가 없도록 해야지!!!

잠시 주춤했던 불굴의 의지가 다시 불타오르고 있담 ㅋㅋㅋ

새로운 워드스케치플러스랑 같이 토익공부 영어공부 열심히 해야쥐~~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워드스케치와이트